• 사람들
  • 뉴스

더파인프리미엄 파인네스트, 대전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가입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하기 위해 1억 원 이상 기부 약정
'나눔명문기업 32호'로 가입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5-12-10 16:37
보도자료 1 (3)
사진 왼쪽부터 유재욱 대전사랑의열매 회장, 고윤석 더파인프리미엄 파인네스트 대표, 서철모 서구청장.
더파인프리미엄 파인네스트(대표 고윤석)가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하기 위해 1억 원 이상 기부를 약정하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재욱)가 운영하는 '나눔명문기업 32호'로 가입했다. 가입식은 12월 9일 열린 희망2026나눔캠페인 서구 순회모금 행사 현장에서 진행됐다.

나눔명문기업은 5년간 1억원 이상 기부를 약정하거나, 1억원 일시 기부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가입하는 고액기부 기업 모임으로,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CSR 프로그램이다.



보도자료 2 (2)
사진 왼쪽부터 유재욱 대전사랑의열매 회장, 고윤석 더파인프리미엄 파인네스트 대표, 서철모 서구청장.
고윤석 대표는 "기업의 성장과 함께 지역사회와 나누는 가치 역시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책임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유재욱 대전사랑의열매 회장은 "더파인프리미엄 파인네스트의 나눔 참여가 지역사회에 큰 의미를 더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의 협력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 2019년 출범한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은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5년 이내 납부를 약정하는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대한민국의 나눔문화를 이끌고, 기업사회공헌의 새로운 역할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