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국방과학연구소 안흥시험장 안흥사랑나눔후원회는 29일 태안군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은 29일 안흥사랑나눔후원회 전달 모습. 태안군장애인복지관 제공 |
국방과학연구소 안흥시험장 안흥사랑나눔후원회(회장 김종열)는 29일 태안군장애인복지관(관장 이종만)을 찾아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하며 따뜻한 연말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역사회와 그 동안의 정을 나누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안흥사랑나눔후원회는 국방과학연구소 안흥시험장 임직원 중 태안지역 출신들로 구성된 나눔 단체로, 매년 연말마다 태안군장애인복지관을 비롯한 지역 내 기관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일회성 지원에 그치지 않고, 오랜 시간 지역과 함께 호흡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 사회와 동행해 왔다.
김종열 회장은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신뢰와 응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연말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장애인분들이 보다 따뜻한 환경에서 일상을 이어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종만 관장은 "매년 잊지 않고 찾아와 주시는 안흥사랑나눔후원회의 꾸준한 관심과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후원금은 장애인들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흥사랑나눔후원회는 후원금 전달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공동체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