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서천군

서천, 2025년 도로사업 분야 충남도 우수기관 선정

나재호 기자

나재호 기자

  • 승인 2025-12-30 08:02
서천, 2025년 도로사업 분야 충남도 우수기관 선정
서천군이 충남도로부터 2025년 도로사업 분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서천군 제공)


서천군이 충남도가 실시한 2025년 도로사업.손실보상.미지급용지 보상 추진실적 평가에서 도로사업 분야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표창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도로사업 계획 수립부터 예산 확보와 집행, 공사 품질관리, 도로행정 협조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추진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다.

충남도는 매년 각 시군을 대상으로 도로사업 및 보상업무 추진 성과를 점검해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도로사업 분야는 사업계획 수립 및 추진 적정성, 사업비 확보 및 집행실적, 사업추진 내실화, 도로행정업무 협조 등이 주요 평가 기준이다.



서천군은 사업 전 단계에 걸쳐 관리체계를 강화하고 사업비 확보와 집행 적정성을 높이는 한편 공정·품질관리 내실화를 도모해 좋은 점수를 얻었다.

또 유관 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도로행정 전반을 성실히 추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기웅 군수는 "이번 우수기관 선정은 군민 안전과 생활편의를 높이기 위해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 온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도로행정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