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논산시

논산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취임 류범수·김효석 회장, 새로운 리더십 약속

장병일 기자

장병일 기자

  • 승인 2026-01-16 09:52
논산소방서
논산소방서(서장 장수용)는 15일 노블레스컨벤션웨딩홀에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백성현 논산시장, 윤기형·오인환 충남도의원, 논산시의원을 비롯한 지역 인사들과 의용소방대원 400여명이 참석해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임하는 최인봉, 정현정 회장은 재임 기간 동안 의용소방대 발전과 지역 안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신임 류범수, 김효석 회장은 앞으로 의용소방대를 이끌어갈 새로운 리더십을 약속했다.

또한 이임하는 대장은 ▲배경옥 연산면여성의용소방대장 ▲홍석근 벌곡면남성의용소방대장 ▲정호희 양촌면여성의용소방대장 ▲이성구 채운면혼성의용소방대장 ▲김태현 성동면전담의용소방대장 등 5명이다.

취임하는 대장은 ▲백은정 연산면여성의용소방대장 ▲이상복 벌곡면남성의용소방대장 ▲강순희 양촌면여성의용소방대장 ▲손종일 채운면혼성의용소방대장 ▲김주혁 성동면전담의용소방대장 등 5명이다.



장수용 논산소방서장은 “그동안 의용소방대 발전을 위해 헌신 해주신 이임 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새롭게 취임하신 회장님들과 함께 논산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