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셔터스톡) |
겨울에는 피부 관리가 쉽지 않다.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이 심하고 차가운 겨울 바람과 난방기기로 인한 온도차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바디 피부는 매일 관리하는 얼굴보다 더 가렵고 따갑기 쉽다.
더마비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 |
더마비'의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로션’과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크림’은 깊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 향을 빼 편안함을 더한 저자극 무향 라인’이다. 2년 연속 올리브영 바디보습 부문 1위를 기록한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에서 향을 무첨가해 선보였다.
식물성 스쿠알란, 위치하젤잎수 등 피부 친화 진정·보습 성분과 아르니카 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네오팜이 독자 개발한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접목한 ‘MLE 보습과학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한 저자극, 무첨가 처방으로 향에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 오트밀 속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아비노의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아비노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
아비노의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은 콜로이달 트리플 오트 콤플렉스로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당겨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고보습 제품이다.
주원료인 오트밀 성분이 피부의 자연 보호막을 강화시키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오트밀 속에 함유된 프리바이오틱스가 피부의 유익균을 활성화시켜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맞춰주고, pH, 밸런스를 정상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저자극 포뮬러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어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향 바디 제품이다.
■ 바디에도 시카 관리,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 |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밤’은 손상 피부 회복을 돕는 ‘시카’ 성분이 함유되어 진정 효과를, 자사 로션 대비 5배 진한 고농축 글리세린이 강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쫀쫀하지만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실내외에서 국소부위에 덧바르기에 좋다.
72시간 지속되는 고보습 제품이며, 20가지 화장품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아 자극이 적다.
시카, 세라마이드2,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 붉은 기운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수분 손실 방지 및 피부 재생을 도와준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