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대전YMCA, 종이팩 분리배출 캠페인 전개

종이팩과 일반 종이류의 차이점, 세척과 건조 후 분리배출 방법 등에 대한 상세한 안내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5-11-04 16:12
noname01
대전YMCA(이사장 정용익)는 대전시의 지원을 받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앞마당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종이팩 분리배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종이팩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고,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에서는 종이팩과 일반 종이류의 차이점, 세척과 건조 후 분리배출 방법 등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이루어졌다. 대전YMCA에서 운영 중인 종이팩 교환사업에 대한 소개도 함께 진행됐다.



참가자들이 즐겁게 종이팩 분리배출을 알 수 있도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퀴즈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리플렛과 함께 소정의 기념 선물이 제공됐다.

정용익 이사장은 "작은 실천이 지구를 지키는 큰 힘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정 이사장은 또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종이팩 분리배출의 필요성과 방법을 이해하고, 일상 속 환경 보호 실천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