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산시의회 조동식 의장이 지난 23일 서산시 번화2로 상인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사진=서산시 의회 제공) |
이번 감사패는 조동식 서산시의회 의장이 평소 상인들과의 꾸준한 소통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번화2로 상권 발전과 지역 공동체 형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됐다.
서산시 번화2로 상인회는 조 의장이 상인들의 현실적인 목소리를 의정 활동에 적극 반영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번화2로 상권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점을 높이 평가했다.
최향미 서산시 번화2로 상인회장은 "조동식 의장님은 늘 현장을 직접 찾아 상인들의 어려움을 귀 기울여 듣고, 실질적인 해결책을 함께 고민해 주신 분"이라며 "번화2로 상권이 다시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든든한 다리가 되어주신 데 대해 상인들을 대표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서산시의회와 서산시 번화2로 상인회가 긴밀히 소통하며 지역 상권과 지역경제가 함께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조동식 서산시의회 의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 상권을 지켜오신 상인 여러분께 오히려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상인회와 긴밀히 소통하며 번화2로가 서산의 대표 상권으로 더욱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 번화2로 상인회는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자율 활동과 협력 사업을 추진하며 서산 지역 경제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